twitter naver_post kakao_plus

아이너바움, 천연 자연발효 허브식초 아기세제 3종 출시

   신지은 기자   2018-10-19 09:00

자연 그대로의 깨끗한 재료를 베이스로 하는 천연세제 브랜드 아이너바움이 허브식초 아기세제 3종을 출시한다.

 

아이너바움은 유아전용 천연세제 브랜드로,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최근 런칭을 알린 허브식초 유아세제 3종은 ‘허브식초 아기세제’, ‘허브식초 아기섬유린스’, ‘허브식초 젖병&식기 세정제’로 제품 출시 전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식초에 허브를 담아 자연 발효시킨 허브식초는 천연 살균 기능과 탈취 케어 기능, 섬유 유연 기능, 마지막으로 항균 코팅을 자랑한다. 아이너바움은 이에 더해서 3대 천연 세정 성분인 구연산, 소금, 베이킹소다를 추가하여, 세정 효과와 섬유 유연 효과를 높였다.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없는 EWG GREEN 등급으로만 만들어졌으며, 안전한 원료 성분을 전체 공개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유해 우려 성분 무첨가·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이너바움 관계자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천연세제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런칭 전부터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감사할 따름.”이라며 “자주 사용하는 유아세제인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출시했으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너바움 신제품 ‘허브식초 아기세제’와 ‘허브식초 아기섬유린스’는 10월19일부터 위틀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너바움 허브식초 젖병세정제의 경우 10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지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