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창업주 부담 줄여주는 파격 혜택 제공하는 레드PC방 '눈길'

안정적인 창업의 핵심은 지속적인 수익 보장이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아이템 선정 시 희귀 아이템보다는 어느 정도의 성공이 보장된 창업을 선택하기 마련이다.

그 중 대표적인 창업 업종으로는 PC방 창업을 꼽을 수 있다. 요즘 뜨는 창업인 PC방 창업은 비교적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게임 출시 등 계속된 콘텐츠 확보로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요즘에는 PC방 내에서 먹거리 등의 다양한 메뉴 판매가 가능해져 PC 이용수익보다 더 높은 부가수익을 거두기도 한다.

특히 대작 예상 게임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벌써부터 출시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로스트 아크'와 같은 신규 게임들과 지속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와 다시 상승새를 회복한 '리그오브레전드(LOL)', '오버워치'등 인기 게임의 강세는 곧 PC방 수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앞으로도 PC방 창업은 예비창업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PC방 창업을 선택했다면 관련 프랜차이즈 업체 선정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업체별 창업 혜택이나 매장 관리 노하우면에서 큰 차이를 보일 수 있어서다. 프랜차이즈 PC방 '레드PC방'의 한 관계자는 "PC방 창업은 워낙 업체가 많아 프랜차이즈별 혜택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레드PC방은 주요 가맹점 평균매출이 3~5억원에 이를만큼 높은 수익을 올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PC방 업계의 산증인이라 할수 있는 1세대 PC방 프랜차이즈의 선두두자 이일수대표의 19년에 달하는 PC방 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점과 윈-윈하는 형태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부담감을 최대한 줄여 드리고자 RED PC방은 거품을 대폭 걷어내어 업계 최저의 창업비를 지향하며 PC 대수에 따른 풀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업주들의 이해와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또한 무려 20가지에 달하는 6천만원 상당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놀라운 것은 창업비가 저렴하다고 해서 절대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다. RED PC방은 적은 창업비용으로도 타 업체 대비 고퀄리티의 인테리어와 시스템이 나온다는 사실을 전국 각지의 가맹점으로 증명해 주고 있다.

이밖에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점주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먹거리 제공으로 부가수입의 극대화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창업 시 황금상권을 분석해 점주 맞춤형 성공창업을 지원한다.

레드PC방의 한 관계자는 "창업비용에 대한 점주들의 고충을 덜기 위해 최저금리, 최고한도의 대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오픈 후에도 점주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효율적인 경영을 돕고 있다. 소자본 창업에 적합한 PC방 창업을 고려한다면 레드PC방을 기억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