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은 기성복이 아니다. 한 사람만을 위해 주문 제작되는 품목으로 누가, 어디서,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진다. 비슷한 가격대라면 이왕이면 퀄리티를 신경써보면 어떨까.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본사에서 직접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의 제작소와 접착식 MTM 공정의 제작소를 각각 운영하며 퀄리티 유지와 향상에 힘쓰는 곳이다. 또한 목동본점에는 비스포크 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하며 직접 가봉까지 진행하며 서비스 질과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시즌마다 새롭게 준비되는 원단 책자들은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것으로 1:1 상담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수트 스타일이 완성된다.

HK테일러의 이벤트는 시즌을 반영한 시즌 이벤트로 2018년 FW을 위한 비즈니스 정장, 결혼예복, 비스포크 이벤트가 한창이다. 시즌 혜택으로 정장 계약 고객이 캐시미어 코트까지 진행할 경우 추가 할인해주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결혼예복 이벤트는 풀 패키지로 진행되어 정장, 셔츠, 리폼, 턱시도 또는 커플 턱시도 1회 대여, 보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까지 구성되어 있어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풀 패키지로 진행된다.

"직영 제작의 차별화 된 퀄리티와 맞춤서비스로 제대로 된 맞춤정장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라며 "HK테일러가 준비한 이벤트로 어느 시즌에나 멋진 고객님이 되실 수 있게 준비해드리겠습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평촌점, 부산점, 최근 리뉴얼 오픈한 청주점까지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다. HK테일러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