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스릴러영화추천]짜릿함 최고! 한국 및 외국 스릴러 영화 추천
2019-06-12 09:00:03
주나래
▲다양한 스릴러 영화 소개 및 추천(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주나래 기자] 사람마다 좋아하는 영화의 장르는 다르다. 그 중에서도 무서운 영화나 심장이 쫄깃해지는 스릴러영화추천작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다. 스릴러영화추천 작품은 한국 스릴러 영화 추천, 외국 스릴러 영화 추천,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등 다양하다.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람들로부터 여전히 사랑받는 짜릿한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 공포 스릴러 영화 추천작들을 모아보았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한 <겟 아웃>(출처=게티이미지뱅크)

공포 스릴러 영화 추천 - 겟 아웃

조던 필레 감독으로부터 만들어진 겟 아웃은 2017년도의 미국 영화다. 크리스 워싱턴 역의 다니엘 칼루야, 로즈 아미티지 역의 앨리슨 윌리암스 등의 유명한 배우가 나오는 영화다. 액션 스릴러 영화 추천 '겟 아웃'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와 더불어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였으며 제작비 대비 42배 이상 흥행 수익을 달성했기에 더욱 믿고 볼 수 있는 영화다. 외국 스릴러 영화 추천 겟아웃은 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영화로 스일러영화추천 작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로 자리잡게 되었다. <겟 아웃>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고 나서 불과 6일 만에 누적 조회수가 1100만 뷰를 돌파함에 따라서 상반기 최고 수준의 화제작이 된 바가 있다. 

▲우리나라의 스릴러 영화 <악마를 보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한국 스릴러 영화 추천 - 악마를 보았다

우리나라에서 발매된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작품을 원한다면 <악마를 보았다>를 보자. 김지운 감독의 작품이며 장경철 역할의 최민식, 김수현 역할의 이병헌 등 다양한 국내 배우가 나온다. 국정원 경호요원의 자리에 있는 이병헌 씨는 약혼녀가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끔찍한 일이 벌어지자, 자기 자신에게 있어 제일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지 못했다는 분노와 죄책감으로 고통스러운 복수를 결심하는 내용을 담았다. 하지만 <악마를 보았다>에서 살인마로 나오는 최민식 씨는 반격에 나서기 시작하며 흥미진진한 영화의 스토리가 이어진다.

▲공포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반전 영화 <날, 보러와요>(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반전 스릴러 영화 추천 - 날, 보러와요

이철하 감독의 작품 <날, 보러와요>는 강수아 역의 강예원, 나남수 역의 이상윤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로 청소년이 관람할 수 없는 영화다. 극중 인물 '강수아'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강제로 이송되며 갇히게 된다. 강제로 약물을 투여당하고, 무차별적인 폭력 속에서 매일 시달리던 그녀가 보고 경험한 일들을 세세하게 기록하면서 진행되는 영화다. 영화가 진행될수록 충격적인 사실들이 밝혀지며 공포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영화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주나래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