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여주 맛집] 식욕 자극하는 '여주 맛집 추천' 음식점은?
2018-11-02 01:02:00
신효성
▲여주로 여행간다면 여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먹어봐야 한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경기도 여주는 신륵사, 세종대왕릉, 목아박물관 등의 주요명소가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 도시다. 여주를 비롯하여 어느 지역이든 여행을 가게 되면 그 지역의 맛집을 찾아가는 재미도 여행의 묘미가 될 수 있다. 여주에 놀러간다면 다양한 관광지도 둘러보고 여주 맛집에 들러 여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보자. 

▲여주역 물닭갈비는 기존 닭갈비와 달리 국물이 푸짐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주맛집 여주역물닭갈비

여주맛집 여주역물닭갈비는 여주시민들이 인정한 곳으로 여주 맛집 추천 음식점이다. 매일 11시에 오픈하여 오후 22시까지 영업을 하며 일요일만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여주맛집 여주역물닭갈비는 물닭갈비를 단일 메뉴로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 여주 맛집이다. 처음 물닭갈비를 먹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은 국물에 놀랄 수도 있다. 여주맛집 여주역물닭갈비는 조리된 후 나오지만 불에 물닭갈비를 끓이면서 먹기 때문에 국물이 비교적 많이 들어가게 된다. 바로 먹어도 맛있지만 국물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으면 국물이 졸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으면 맛도 있고깊은 맛의 물닭갈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보배네집은 만두를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주맛집 보배네집

여주맛집 보배네집은 만두를 이용한 메뉴로 운영되고 있는 음식점이다.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주 맛집 추천 음식점으로 꼭 가보는 것이 좋다. 만두 하나로 경기도 여주 맛집이 된 이곳은 만두전골, 떡만두국, 소고기만두, 도토리묵 등의 메뉴가 있다. 이중 만둣국은 진한 사골국물과 떡국용 떡, 김치만두가 들어간 요리로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다. 여주맛집 보배네집은 만두의 맛도 좋지만 만두를 푸짐하게 주기 때문에 평소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는 만두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부부농장가든은 오리부터 쌈까지 직접 길러 음식을 하는 여주 맛집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주 맛집 부부농장가든

여주 맛집 부부농장가든은 오리고기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음식점이다. 여주 맛집 부부농장가든에서 직접 유황사료를 먹여 키운 오리를 바로 잡아 요리를 해주어 굉장히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경기도 여주 맛집답게 오리고기에 잡내가 나지 않기 때문에 평소 오리고기를 쉽게 먹지 못한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오리고기를 비롯하여 싱싱한 쌈 채소도 직접 재배한 채소를 손님 상에 올려주기 때문에 친환경적인 음식을 접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여주 맛집 추천으로 제격인 곳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효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