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볼륨매직으로 연출하는 가을 분위기
등록일 : 2018-11-05 17:01 | 최종 승인 : 2018-11-05 17:01
김승현
▲스타일링 하기 쉬운 볼륨매직(출처=게티이미지뱅크)

볼륨매직의 인기

[리서치페이퍼=김승현 기자]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가면서 헤어스타일 변경 시 고려하는 것이 볼륨이다. 풍성한 모발은 건강하고 생기있는 인상을 남기며 얼굴도 작아보이게 하는 착시효과를 지니고 있다. 하지만 가늘고 힘없는 모발은 어떤 헤어스타일 해도 스타일이 쉽게 살아나지 않는다. 볼륨을 살리기 위해 뿌리쪽에 볼륨을 살리는 헤어를 연출한다. 최근에는 뿌리쪽 볼륨을 살아나게 하는 헤어 액세서리도 등장했다. 풍성한 머리 볼륨을 오래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이 때 볼륨매직을 한다면 더 오래가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볼륨매직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자들이 많이 하는 볼륨매직

요즘 트렌드인 볼륨매직은 머리 끝부분만 살짝 웨이브를 준 머리이다. 뿌리부분은 매직으로 펴주고 아랫부분은 자연스러운 웨이브 컬링의 세팅펌을 하면 가을에 어울리는 여리여리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부스스한 것을 싫어하는 모질이 곱슬인 사람에게도 오래 사랑받는 볼륨매직. 드라이를 하지 않아도 매끄러움과 볼륨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나 손상이 너무 심하거나 모발이 심하게 가늘거나 탄성이 부족하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상담 후 시술받는 것을 권고한다.

▲남자들에게도 인기있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인 볼륨매직(출처=게티이미지뱅크)

남자들에게도 인기있는 볼륨매직

외출하기 전 머리 손질하는 것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여성에게만 국한된 일이 아니다. 이제 남자들도 자신들만의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드라이나 왁스 등 스스로 손질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이다. 남자들이 쉽게 만질 수 있는 머리는 볼륨매직이다. 스타일링이 쉽도록 시술하기 위해서 개인의 모질이나 머리 상태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고 시술한 다음 샴푸 후 가볍게 털어서 말리는 손질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인기가 높고 깔끔하며, 어떤 자리에서든 잘 어울린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승현 기자]

[리서치페이퍼=김승현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