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안케트가 지난 9월,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와 KBS미디어에서 주관한 2018 인차이나포럼의 뷰티 어워드 및 트렌드페어에 여성청결제 디안케트를 소개하며,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 했다.

2018 인차이나포럼은 인천-중국 교류비즈니스 관계자 간 네트워크 강화 및 바이오, 뷰티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9월 6일부터 4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렸다. 주식회사 디안케트를 포함한 인천소재 뷰티 관련 업체 20개사가 선정됐으며,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각 분야별 출품상품에 대한 발표 및 심사를 통한 시상도 진행됐다. 해당 내용은 KBS 월드 다큐멘터리로 제작되어 45개국에 방영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여성청결제 디안케트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구성된 시크릿존 전용 토털케어 에센스로 질건조증, 질염, 질수축 여성갱년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요 성분으로는 익모초, 약쑥, 회향, 천궁, 석류를 비롯해 오미자, 감국 꽃, 자몽 씨, 히비스커스, 인삼줄기세포 배양액 등이다. 또 복합발효공법을 통해 나노미터 크기의 입자로 피부조직에 흡수율을 높여 세정, 보습, 탄력 기능을 높였다.

특히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보습, 탄력, 냄새, 가려움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했으며,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을 통과하며 인체에 무해한 원료로 이루어져 있음을 확인했다.

주식회사 디안케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디안케트의 상품 경쟁력과 해외 수출 가능성을 확인했다. 국내에서도 천연 여성청결제로 호평을 받으며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수출전략 수립을 통한 해외 판로 개척 및 네트워크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