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일 진행되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한 준비가 마무리되면서 2020년 수능을 앞둔 예비수험생들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따라서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예비수험생들의 발걸음이 바빠지면서 기숙학원 등 효과적인 수험 준비가 가능한 학원들이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는 가운데 학습 능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남학생,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이 선호되고 있다.

이성과의 접촉을 원천 차단한 가운데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남녀공학과 단일 성별 고등학교를 비교해보더라도 단일 고교의 평균 성적이 높게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향후 여학생기숙학원의 비중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성 교제와 유해한 환경이 없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청정 학습 공간을 선보인 경기도 안성 소재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기숙학원이 '대입시작반 Early Bird 특강'을 선보이며 수험생들의 대입 준비를 지원한다.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여학생(검정고시, 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강은 학습관리, 시간관리, 생활관리, 마인드컨트롤 등을 개인별 컨설팅을 통해 '준비된 수험생'으로 이끌어주는 선행 과정으로 반당 정원 20명 이내의 소수정예 집중반으로 계획됐다.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기숙학원의 얼리버드 특강은 국어, 영어, 수학 체계적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지는 가운데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혀 올바른 자세를 정립하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하고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과정들도 마련됐다.

얼리버드 특강의 1차 교육은 2018년 12월 23일(일)부터 2019년 02월 23일(토)까지 4+5주 국영수 집중반으로 진행되며 2차 교육은 2018년 01월 20일(일)부터 2019년 02월 23일(토)까지 5주 국영수 집중반으로 이뤄진다. 모든 학생은 기초 과정 마스터 후 대입정규반으로 평가고사 후 재편성될 예정이며 기숙사는 2인실이 기준이며 1인실 사용도 가능하다.

안성비상에듀는 얼리버드 특강과 더불어 '내신/수능 1등급 만들기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도 개최할 예정이다. 예비 고3(현 고2)∙고1(현 중3)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는 정규 수업을 바탕으로 각 과목별로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더 원하는 학생을 위해 선택 수업 특강을 개설, 과목별/수준별 특강 수업이 제공된다.

또한 1:1 학습 컨설팅을 통해 학과 및 학습매니저 선생님들과 1:1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공부법을 찾아 학습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입학 1주일 후부터 담임선생님이 학부모들에게 직접 학생 안부와 학습 상황을 전달해 원활한 소통을 진행할 계획으로 여학생들의 안정적인 수험 생활을 도모한다. 특히 매년 바뀌는 입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학년별, 계열별 수시, 정시 입시정보를 제공해 희망 대학에 대한 세부적인 준비가 가능하도록 입시 설명회도 개최된다.

내신/수능 1등급 만들기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는 2018년 12월 30일(일)부터 2019년 02월 01일(금)까지 5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각 반 정원은 30명 내외로 선착순 마감된다. 지원 대상은 국영수탐 중 2과목 합 6등급 이내(수학은 모의고사 기준 70% 이내)에 해당되는 예비 고3 학생들과 중3 교과 성적 기준 국영수 합 평균 85점 이상인 예비 고1 학생들로 한정되며 입학일(12월 30일)에 입학생 전원은 국어, 수학, 영어 평가에 응시하게 된다.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 590-9에 위치한 안성비상에듀기숙학원의 얼리버드 특강과 내신/수능 1등급 만들기 재학생 겨울방학 캠프는 전화 및 방문 상담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관련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