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거제도 외도 포함, 거제도여행코스 'BEST' 명소는?
2019-06-12 09:00:03
김현욱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으로 국내 관광객들이 자주 가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거제도여행코스는 다른 지역보다 다채롭다. 산과 계곡, 바다, 섬까지 관광을 와서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만큼 거제도1박2일여행코스로 거제도를 소개해본다. 

▲거제도 외도는 다양한 희귀열대식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출처=플리커)

거제도여행코스 - 거제도 외도

거제도 외도는 마치 지중해 연안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섬이다. 국내에서는 자생하지 못하는 다양한 희귀열대식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가제도여행코스로 빠질 수 없는 외도여행은 장승포, 지세포, 와현, 구조라, 도장포, 해금강, 다대 선착장 총 7군데의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타고 관광을 할 수 있다. 동절기를 맞이한 가운데 오전 8:30부터 오후 5:00까지 관람을 할 수 있다. 거제도 외도는 관광객들을 위한 포토존이 많아 사진찍기 좋은 거제도여행코스 중 하나다. 외도여행의 묘미는 각 코스마다 색다른 테마의 식물과 조형물이 어우러져 있다는 점이다. 거제도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외도여행이다. 

▲거제몽돌해수욕장은 농소, 여차, 학동 등 다양한 몽돌해수욕장이 있다(출처=플리커)

거제도여행코스 - 거제몽돌해수욕장

거제몽돌해수욕장은 하나의 해수욕장을 가리키는 단어가 아니다. 거제도여행을 떠나면 모래사장이 아닌 수많은 몽돌해수욕장이 관광객들을 반기고 있다. 농소, 여차, 학동, 망치, 두모몽돌해수욕장으로 모래사장이 펼쳐진 해변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파도소리와 바닷바람을 해변가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망치몽돌해수욕장은 거제몽돌해수욕장에서 유명 해수욕장보다 비교적 덜 알려져 있어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거제도1박2일여행코스로 다양한 몽돌해수욕장에 풍경을 즐기는 것도 거제도여행의 묘미가 될 수 있다. 

▲거제자연휴양림 해발 565m 노자산 동쪽 중턱에 위치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거제도여행코스 - 거제자연휴양림

거제자연휴양림은 해발 565m 노자산 동쪽 중턱에 위치한 곳으로 동산로, 산책로, 야영장, 통나무집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진 곳이다. 이곳은 경사가 완만하고 산 정상의 전망대에서 거제 전역과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크고 작은 섬들과 멀리 보이는 현해탄과 대마도를 바라다 볼 수 있다. 또한 주변에 해금강과 구조라해수욕장, 학동몽동해변, 외도해상자연공원 등이 있어 거제도여행코스로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