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남해여행하며 쉬고가는 남해 펜션
등록일 : 2018-11-15 18:01 | 최종 승인 : 2018-11-15 18:01
정소라
▲ 한국의 몰디브 남해(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정소라 기자] 한국의 몰디브라고 불리는 남해.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있어 크고 작은 섬들이 다정한 이웃을 이루고 있다. 구경만 하다 가면 아쉬운 남해에는 각지별로 아름다운 펜션이 존재한다. 저녁코스로 남해여행을 마무리하고 남해 펜션을 마무리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쉬는 것을 추천한다.

▲ 남해 바다를 한눈에 볼수있는 썸웨일즈펜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새로 오픈한 썸웨일즈펜션

남해 사촌해수욕장에서 문을 연 남해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는 휴식처 썸웨일즈 펜션이 새로 오픈했다. 썸웨일즈 펜션은 나비모양의 섬과 아름다운 남해 바다경관의 사촌해수욕장. 사촌해수욕장은 그다지 크지 않은 규모임에도 불구하고 유명세를 타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해수욕장이다. 사촌해수욕장에서 안락한 휴식처로 자리매김 하는 썸웨일즈 펜션은 남해의 푸른바다, 여수의 붉은 노을을 함께 즐길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야외에서 스파를 하면서 바라보는 바다전망이 환상적이라고 한다.

▲ 개별 바베큐시설이 있는 스파힐펜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독일마을 스파힐펜션

남해 독일마을은 여수와 거제 중간에 위치해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온다. 남해 독일마을은 1960년대 독일로 파견된 파독광부와 간호사 교포들을 위해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던 정착촌으로 현재는 관광마을로 조성되어있다. 독일마을에 안락한 휴식처로 이름난 스파힐 펜션이 있다. 스파힐 펜션은 전 객실이 바다 전망을 향해 구조되었으며, 개별 바비큐 시설과 제트스파와 같은 편의시설을 마련해 힐링할 수 잇는 공간이다. 자체 편의점을 운영해 추가 편의를 제공하는 장점이 있으며 2~4인씩 수용이 가능한 객실로 이루어져 조용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며, 주변 여행지도 가까이 위치해 교통도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 바다전망의 더넥스트빌펜션 (출처=게티이미지뱅크)

360도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더넥스트빌 펜션

경남 남해의 비토섬에 위치한 더넥스트빌 펜션. 360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대형 수영장으로 각광받고 잇는 곳이다. 바다에 떠있는 듯한 바다전망과 경상남도 10경으로 불리는 일출과 일몰을 룸에서 맞이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 곳이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쾌적함을 느낄 수 있고 사용자 건강을 생각해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침구도 호텔식으로 갖춰 아늑함을 제공하고 테라스에는 개별바베큐가 준비되어있다. 야외수영장에서는 남해바다가 한 눈에 보여 바다에서 수영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더넥스트빌 펜션은 대형평수도 구성되어있어 가족이나 커플 모두 넓고 쾌적하게 이용가능하며, 예약, 안내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정소라 기자]

[리서치페이퍼=정소라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