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겨울 보령 여행코스]보령 죽도 상화원과 스카이바이크를 즐기자
등록일 : 2018-11-16 14:00 | 최종 승인 : 2018-11-16 14:00
김현욱
▲대천에는 상화원, 스카이바이크 등 볼거리가 많다(출처=플리커)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겨울의 보령은 그 어떤 계절보다 볼 만한것들이 많다. 특히 보령 죽도 상화원, 대천 스카이바이크는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며 대천해수욕장 역시 겨울 바다를 보러 가기 좋은 곳이다

▲대천 스카이바이크는 바다를 보며 달릴 수 있는 레일바이크시설이다(출처=플리커)

대천 스카이바이크

대천해수욕장에 위치한 겨울 보령 여행코스 '스카이바이크'는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10길 79에 위치한 곳으로, 아름다운 바다를 보면서 레일바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스카이바이크 1대 이용기준으로 2인 승차 시 22,000원, 3인 승차시 26,000원, 4인 승차 시 30,000원이므로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은 대천해수욕장 가볼만한곳이다. 4인승 8대 이상, 혹은 3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용할 경우에는 1대당 24000원이며, 보령시민이나 폐광지역 시, 군 주민이 이용할 경우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장 120센티미터 이상의 영유아 및 어린이의 경우에도 할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나 어린이 및 영유아가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를 이용할 경우에는 보호자 1인 이상이 동승해야 한다. 또한 겨울 보령 여행코스 대천해수욕장에는 52m의 큰 높이를 갖춘 짚 스카이라운지가 있어 함께 이용해보기 좋다. 또한 주변에는 대천 카페가 있어 잠깐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죽도 상화원은 섬 전체가 정원이다(출처=플리커)

보령 죽도 상화원

충남 보령시 남포면 남포방조제로 408-52에 위치한 대천해수욕장 가볼만한곳 보령 죽도 상화원은 섬 전체가 하나의 정원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름다은 경관을 지닌 천혜의 섬 죽도의 자연미를 그대로 경험해볼 수 있는 한국식 전통정원이다. 전통 한옥을 충실하게 복원해놓은 한옥마을과 더불어 죽림, 해송 숲에 둘러싸여있는 빌라단지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회랑과 석양정원이 있어 함께 즐기기에 좋다. 특히 겨울 보령 여행코스 '보령 죽도 상화원'의 석양정원에는 세계적인 규모를 갖춘 108개의 나무벤치가 있다. 상화원이 위치한 죽도는 보령팔경의 하나로  대천해수욕장과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짚라인 및 스카이바이크를 이용한 후에 들리기에도 좋은 곳이다. 상화원은 4월 부터 11월까지 관림이 가능하며 법정 공휴일이나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을 이용하여 갈 수 있기 때문에 쉬는 날을 이용하여 겨울 보령 여행코스인 보령 죽도 상화원에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