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연남동 맛집소개]망원동맛집·망원동 술집 맛있는 곳은?
등록일 : 2018-11-17 03:02 | 최종 승인 : 2018-11-17 03:02
김현욱
▲망원동에는 식사하기 좋은 망리단길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서울함 공원과 망원 한강공원이 있는 망원동은 일명 '망리단길'이라고 불리우고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음과 함께 다양한 망원동맛집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망원동에서 식사를 해야 할 일이 생길때, 혹은 회식을 해야할 일이 생길때 어떤 망원동맛집, 망원동 술집을 가야할지 고민이 적지 않을 것이다. 망원동맛집 리스트를 알아보고 오늘의 메뉴를 정하자.

▲고소한 텐동이 맛있는 집, '이치젠'(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망원동 이치젠

튀김덮밥 텐동이 맛있는 망원동맛집 '망원동 이치젠'은 서울 마포구 포은로 109에 위치해 있다.이치젠 텐동과 아나고 텐동, 스페셜 텐동, 에비텐동을 주력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며 매일 신선한기름으로 주문과 동시에 신선한 재료로 바로 튀기기에 더욱 맛있고 바삭한 텐동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일본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에 감각적인 그릇에 담겨 나오는 망원시장 맛집의 텐동은 맛도 좋고 비주얼도 대단하다. 무엇보다 양이 푸짐하기 때문에 텐동 한 그릇을 먹으면 속이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망원동맛집 망원동 이치젠은 매일 12시부터 9시까지, 일요일 12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은 14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가진다. 

▲곱창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청어람'(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망원동 청어람

속이 꽉 들어찬 곱창 구이와 얼큰한 곱창 전골을 맛볼 수 있는 망원동 청어람은 서울 마포구 망원로 97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서는 막창과 곱창, 양깃머리, 곱창전골을 맛볼 수 있어 망원동 술집으로도 좋다. 연남동 맛집 '망원동 청어람'은 <맛있는 녀석들>, <생방송투데이>, 에 출연한 맛집이다. 이름난 망원동 맛집이기에 웨이팅이 다소 있을 수 있으니 일찍 가서 기다리는 것도 좋다. 망원동 청어람은 평일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 문을 열며 14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가진다. 토요일은 17시부터 22시까지 오픈한다.

▲다양한 떡을 만나볼 수 있는 곳 '경기떡집'(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망원동 경기떡집

매일 먹는 밥보다는 새로운 식사를 하고 싶다면 망원동맛집 '망원동 경기떡집'에서 끼니를 때워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24에 위치한 '망원동 경기떡집'은 깔끔한 부누이기의 매장 속에서 다양한 떡들을 고르고 먹을 수 있다. 망원동 경기떡집에서는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기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생각날 때도 방문하기 좋다. 망원동 경기떡집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문을 열며, 10시에서 18시까지 운영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