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떡볶이는 최근 계속되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현실적인 지원제도를 마련해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눈독들이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분식점이다. 기본적인 떡볶이와 탄탄한 사이드 메뉴까지 더해 더욱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킹콩떡볶이로 이어지고 있다.

유망프랜차이즈로 떠오르는 킹콩떡볶이는 카페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한 떡볶이 체인 전문점이다. 다양한 떡볶이 메뉴가 있으며,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의 조화가 일품인 곳으로 잘 알려져 있어 많은 손님들이 허기를 달래기 위해 찾는 분식 체인점 중 하나이다.

이런 분식 유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가 이번에는 사이드 메뉴가 아닌 메인 메뉴인 떡볶이에 '덜미돈(덜미 잡힌 돈까스)' 돈까스라는 새로운 콜라보를 더해 기대되는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떡볶이와 돈까스 모두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인데다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줄 소스를 떡볶이가 대신해 각각의 맛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노력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떠오르는 유망프랜차이즈인 킹콩떡볶이(+덜미돈) 오픈을 앞둔 인덕대점 점주는 "매장이 월계역(인덕대역) 2번 출구 근처이기도 하며, 인덕대를 비롯해 인근에 학교들 있어서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이 예상되어 좋은 매출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오픈 전 소감을 밝혔다.

돈까스와 떡볶이의 기대되는 조화를 만나볼 수 있는 인덕대점은 11월 15일에 오픈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