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주변에는 맛집과 역, 어린이대공원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건국대학교의 주변에는 건대입구역과 더불어 서울어린이대공원이 위치해 있어 매일같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방과 후, 혹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갈 수 있는 건대맛집, 혹은 서울어린이대공원으로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왔을 때 가기 좋은 건대 맛집을 알아보자.

▲양꼬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건대미친양꼬치'(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건대미친양꼬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3길 16-4에 위치한 건대 맛집 '건대미친양꼬치'는 양꼬치가 맛있는 집이다. 우수한 육질을 자랑하는 양꼬치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며, 중화요리에 대해 우수한 실력을 가진 셰프들이 준비한 중화요리도 맛볼 수 있다. 이곳은 튀김류와 삼각갈비는 물론 디너타임, 런치타임을 나누어 건대미친양꼬치의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건대 맛집 추천 건대미친양꼬치는 매일 13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기에 늦은 시간에 찾아가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뷔페 '건대쿠우쿠우'(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건대쿠우쿠우

건대 놀거리이자 건대 맛집인 건대쿠우쿠우는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25에 위치해 있다. 회전율이 빠른 초밥뷔페인 만큼 신선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평일런치, 평일 디너, 주말 및 금요일 요금이 상이하며 초등학생이나 미취학아동의 경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건대맛집 건대쿠우쿠우를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초밥과 롤 스시 뷔페, 각종 튀김과 과일, 샐러드, 쿠키가 있어 건대대맛집과 건대 카페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총 100가지 이상의 메뉴가 제공되어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건대 맛집 '건대쿠우쿠우'는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영업한다.

▲이탈리아 음식을 판매하는 '건대로니로티'(출처=게티이미지뱅크)

건대로니로티

고소하고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이 먹고싶다면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25에 위치한 '건대로니로티'에 가보자. 건대맛집 건대로니로티에서는 목살 스테이크와 해물 크림, 토마토 리조또, 새우 필라프, 까르보나라, 토마토 해물 스파게티 등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수 있다. 건대맛집 건대로니로티는 기존 원플레이트 방식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하여 기존 메뉴의 절반의 양을 제공하되 합리적인 가격에 1인분에서 1.5인분의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곳이다. 친구와의 모임, 혹은 데이트 장소로도 가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한편, 건대 맛집 건대로니로티는 매일 11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영업하며, 라스트오더는 21시 30분까지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