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휴대폰 쇼핑검색어를 보면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아이폰xs, 아이폰8, 갤럭시s8, 아이폰xr, 아이폰7, 갤럭시a8 2018, 갤럭시s9 플러스 순으로 많이 찾아보고 있다. 14만명 이상이 활동하고 있는 네이버 공동구매 커뮤니티 사이트인 '싸다구버스폰'에서는 11월을 맞아 수험생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lg g7, v40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가장 최근에 출시한 아이폰xs, xr, 맥스의 경우 출고가가 워낙 높게 나와 부담이 있는데 이러한 부담을 덜기 위해 가격할인 및 에어팟, 아이패드를 사은품으로 주는 혜택도 진행 중이다. 더욱이 아이폰7시리즈 이후 이어폰 단자가 빠지면서 별도의 젠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 블루투스 이어폰인 정품 에어팟을 제공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싸다구버스폰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구에서는 lg v30, 갤럭시s8, 갤럭시a6·a7·a8 2018은 0원, 아이폰7, 갤럭시s9 플러스 20만원대, 갤럭시노트8 30만원대, lg g7 10만원대, v35 9만원대 등 공짜폰부터 반값이상 할인 등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더욱이 23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현재 나와있는 모든 기종 특별할인을 통해 스마트폰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2018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 얼마전 수능을 마친 수험생 할인과 더불어 보다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싸다구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