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23일 00시부터 시작했던 코스포유 듀얼포퍼먼스 톤업크림에 대한 4차 사전구매예약 이벤트가 종료되었다.

5일이라는 짧은 기간 내 단일품목 판매에서 구매율 280%달성이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포유 관계자는 초기 2시간만에 사전구매예약만 70%달성한 상황에서 발 빠르게 4차 입고물량을 5만세트 늘려 최종 5일만에 구매율 280%를 달성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코스포유 듀얼퍼포먼스크림은 톤업크림 사용시 부족했던 수분감을 채웠고 개인 피부 컨디션에 맞춰 톤업과 수분 크림양을 조절하면 쓸 수 있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제품으로 알려졌다.

코스포유 측에서는 사전구매예약 이벤트는 끝났지만 추가 할인 4%/6%/7% 쿠폰이벤트는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장품 연구원 출신 코스포유 김태형 대표는 "곧 독특한 기능성 제품이 출시될 예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 개발 중이며 런칭시 통 큰 이벤트를 준비 중이어서 코스포유에 대한 관심을 꾸준하게 가져야 할 부분이다"라며 자신 있게 말했다.

한편, ㈜코스포유는 지난 11월 1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관, 서울 양재동 엘타워컨벤션에 개최된 보건산업 성과교류회의 일환으로 해외 화장품판매시장 개척 지원사업 성과발표 중 우수기업사례로 뽑혀 화장품 해외 유통 시장에 좋은 사례로 인증 받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