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이 국내 대표 슈퍼카 전문 렌터카 업체인 위너스앤파트너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위너스앤파트너스는 슈퍼카 전문 렌터카 회사로 렌터카 공유 플랫폼 렌트드림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산차부터 벤츠, BMW, 아우디 등 일반적인 수입차는 물론 페라리, 람보르기니,포르쉐 등 슈퍼카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FNB프로토콜은 FNB토큰으로 음식점과 소비자를 잇는 새로운 결제시스템과 통합마일리지, 그리고 부가가치를 부여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국내 프랜차이즈/부동산 광고플랫폼인 나도사장님 창업 멤버들과 세계 블록체인 1위 코인플러그 리차드 윤, ICON 마케팅 총괄 강계일, 네이버 광고플랫폼 PM 박종호 등 핵심 어드바이저들과 힘을 합쳐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FNB프로토콜 김정훈 본부장은 "금번 협업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부여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사인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FNB 토큰을 일정량 이상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 대상으로 기본 이용 쿠폰과 슈퍼카 무상 이용권을 지급하는 정기 이벤트를 시작할 것이다" 라고 밝히며, 사용자 데이터 기반으로 블록체인 광고 생태계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조호용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