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미백크림으로 알려진 '제이랩코스메틱'이 오는 19일부터 22일 사이 전국 랄라블라 매정에 입점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예인 메이크업 디렉터 정은경 대표가 설립한 '제이랩코스메틱'의 대표 상품은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와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 제품이 있으며, 과거 소녀시대 효연이 직접 마스크팩을 시연한 후 sns에 홈케어 방법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는 텐셀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줄여주고 자연 유래 성분인 새싹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을 첨가해 환절기에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 보습을 도와주고, 미세먼지로 쌓인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 또 메이크업 직전에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맑은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아이돌 셀피 미백크림으로 불리는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 업 글로우'는 얼굴에 반사판 효과가 있는 듯한 피부를 만들어줘 연예인 화장품으로 불리며, 식약처 인증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자연 유래 성분이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줘서 셀피 어플처럼 뽀샤시한 피부로 표현된다.

이에 제이랩코스메틱 정은경 대표는 "메이크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맑은 피부 표현이다. 완벽한 피부표현을 위해서는 메이크업 전에 마스크팩을 얹어 피부를 진정시킨 후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좋다. 과거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면서 어떻게 하면 피부 표현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메이크업전 마스크팩을 루틴처럼 사용하던 것에 착안하여 개발하게 된 것이 누밍크 마스크팩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이돌 시카 마스크로 불리는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센스가 30ml 들어있어 건조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바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안심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며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스킨케어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제이랩코스메틱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19일부터 22일 사이 입점될 예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