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년 10월 15일,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MS하우징이 부산시 동래구에 위치한 인테리어 업체인 태현하우징을 2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해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태현하우징은 작년에도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되어 상장을 받은 이력이 있는 부산을 대표하는 인테리어 업체다.

부산시 동래구에 위치한 인테리어 업체인 태현하우징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2년 동안 MS 하우징의 TU 제도를 준수하며, 고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활동했다.

또한, 고객의 스타일을 고려하여 맞춤 공간, 개성적이고 감각적인 공간을 추구하며, 완벽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이다. 부산아파트인테리어 및 부산상업인테리어 분야에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감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공간을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플랫폼으로 전국 1,500여 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인테리어 견적 서비스의 선두주자이다. 또한 업계 유일 '중개 수수료 0원'이라는 서비스를 구축 인테리어 업체와 고객들에게 투명한 금액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업체와 고객이 상생하는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자체 'TU 제도'를 통해 해당 지역의 시공이 가능한 업체 리스트가 발송될 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기간이 함께 표기된다.

이외에도 직영 종합 쇼핑몰인 흥정 몰에서는 투명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흥정 몰의 흥정 거래 시스템은 고객이 물건을 종류와 가격에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 시 무조건 할인해주는 제도로써, 고객은 재미와 가격을 모두 잡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3D VR 인테리어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오픈해 고객들에게 더욱더 생생한 인테리어 현장을 보여주며 도움을 주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 사례가 유독 많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회원사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2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부산시 동래구 인테리어 업체 태현하우징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