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바쁜 아침을 맞이하는 현대인들.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길리 없다. 이와 함께 규칙적이지 못한 생활습관은 고착화되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에 대한 자기관리와 담을 쌓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오랜 연구기간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든 '101 후코이단' 제품을 통해 많은 현대인들이 가뿐하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며 효율적인 자기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데일리원의 '101 후코이단'은 남해의 완도에서 채취한 미역귀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후코이단의 등급은 황산기 함량에 의해 결정되는데, 황산기 함량이 높은 청정 해역의 미역귀만을 사용함과 더불어 방사능 테스트를 통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해초류에 있을 수 있는 중금속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FDA에서 시행하는 8가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이에 따라 통과한 안정적인 원료만으로 제조하여 아무런 걱정 없이 아침 건강을 챙기며 하루의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다. 후코이단 제품은 경우에 따라 이미감과 이취감으로 인해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101 후코이단의 경우 그러한 느낌을 최대한 제거해 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데일리원에서는 이러한 101후코이단 제품을 주문할 시 먹어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샘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1후코이단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증정되는 이벤트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101 후코이단은 정신없는 아침을 겪는 많은 현대인들이 상쾌한 아침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물에 타서 먹거나 분말만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조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코셔 및 할랄 인증을 거친 원료만을 사용했다. 데일리원에서는 이러한 후코이단 제품을 먹어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샘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101 후코이단' 샘플 이벤트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조호용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