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설국의 풍광 가득한 ‘삿포로 료칸’, 다양한 삿포로의 매력 느껴보려면?
2018-11-23 17:00:00
홍승범

[리서치페이퍼=홍승범 기자] 삿포로는 이국적인 설원의 풍경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다. 삿포로 료칸은 이런 삿포로의 풍광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곳이다.

▲삿포로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료칸들은 여행의 또다른 묘미라 할 수 있다(출처 = 위키미디어 커먼스)

삿포로에는 다양한 료칸들이 있다. 특히 시설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매우 만족하고 돌아오는 경우가 많아 기대감을 높이게 만든다. 최신식의 깔끔한 시설을 가진 료칸에서부터 전통적인 료칸까지 다양한 삿포로 료칸을 즐길 수 있다. 그렇다면 삿포로 료칸의 특징과 주변 지역의 료칸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다양한 매력 넘치는 삿포로 료칸, 현대식 료칸에서부터 전통 료칸까지

일반적인 훗카이도 료칸보다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삿포로 료칸들이 많다. 특히 호수 앞의 풍광을 즐길 수 있는 마루코마 온센 료칸이 더욱 인상적이다. 마루코마 온센 료칸은 삿포로 치토세의 씨코스 호수 앞에 자리한 3성급 료칸으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호수를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욱 인상적이다. 100년이 넘는 역사인 만큼 독특한 가이세키의 맛을 즐길 수도 있다.

▲삿포로에는 아름다운 풍광을 느낄 수 있는 료칸들이 많다(출처 = 픽시어)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형 료칸을 보고 싶다면 하나모미치를 추천할만하다. 하나모미지는 삿포로 근교 조잔케이에 자리한 리조트형 료칸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80개의 전통 객실과 함께 깔끔하게 정돈된 노천탕과 대욕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유있는 료칸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라운지 바, 아케이드 룸 등의 현대적 시설들도 구비되어 있다.

오타루 후루카와는 삿포로 근교 오타루에 위치한 현대식 료칸으로 오타루 운하의 풍광을 고즈넉하게 즐길 수 있는 삿포로 료칸이다. 현대식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앤티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다양한 타입의 38개 객실이 있어 더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오타루 운하 전망이 있는 객실과 내탕이 있는 객실은 인기가 높아 미리 예약을 할 필요가 있다.

가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삿포로 료칸

럭셔리하고 넓은 료칸을 생각한다면 구라무레 료칸을 추천할만하다. 넓은 창문으로 보는 눈 덮힌 풍경은 한 폭의 그림을 생각할 정도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객실이 19개 밖에 없어서 프라이빗한 느낌을 더욱 낼 수 있다. 어른들이나 부모님들을 모시고 오붓한 여행을 즐기려 한다면 구라무레 료칸을 추천할 만하다.

▲저렴하면서도 전통있는 료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나카무라야 료칸(출처 = SBS ‘미운 우리새끼’ 방송 장면‘)

저렴하면서도 전통있는 삿포로 료칸으로는 나카무라야 료칸을 추천한다. 1903년에 만들어진 이 료칸은 삿포로 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더욱 접근성이 좋다. 최근 국내 방송에서도 소개가 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나카무라야 료칸은 비용도 저렴해 더욱 인기가 좋다.

삿포로에는 이렇게 다양한 삿포로 료칸들이 있다. 이외에도 노보리베츠 료칸 등 다양한 고급 료칸들이 있다. 홋카이도할인 호텔온센닷컴 등을 이용하면 다양한 홋카이도 료칸과 삿포로 료칸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홍승범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