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및 화물운송주선 사업을 주력으로 하고있는 (주)미래물류에서 화물운송업을 준비하는 개인 예비차주를 위한 '종합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지입화물운송 개인 예비차주들의 안정적인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종합지원 프로그램'이란, 지입화물운송경험이 없는 개인 화물차운전 예비차주들의 초기 사업자금 마련부터 차량구입, 영업물량확보, 운전정밀검사 등 화물운송 초보 개인사업자들을 사업 안정 시까지 책임지고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운수법인 (주)미래물류는 "운수업계에서 손꼽히는 수입과 합법적이고 투명한 기업경영, 근무수입 이외의 부가수입 창출을 통해 예비차주님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노하우를 회사시스템으로 구축해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인건비 절약 및 취업난과 맞물려 운수법인에 취업하거나 운수관련 창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만큼, (주)미래물류는 이에 대한 철저한 사전지식 전달과 교육, 노하우 전수를 담당하고 있다.

(주)미래물류 측은 "지입화물운송은 운전만 할 줄 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지만 근래 업계 시장 내에 일부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많은 불신이 싹텄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사업을 망설이고 계실 예비차주들에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전하고 실력 있는 동반자가 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육상화물운송 및 주선 전문기업 ㈜미래물류는 '혁신, 열정, 도전, 노력'이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수많은 현장경험과 노하우를 쌓아가고 있다. 이를 통해 지입 물류 업계의 불투명하고 음성화된 영업 분위기를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양질의 물량을 확보함으로써 '화물운송물류' 분야의 1위 자리를 굳혀 나가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