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정겨운 10살차 부인 자랑에 ‘갑분싸 분위기’ 재혼한 정겨운 아내는?
2018-11-27 10:00:00
유혜영
▲정겨운 부부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출처=정겨운 인스타그램)

[리서치페이퍼=유혜영 기자] 월요일 예능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에 출연한 배우 정겨운이 화제다. 첫 결혼에 실패한 후 재혼한 것으로 알려진 정겨운은 10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 날 스튜디오에서 “아내와 24시간 붙어 있다”며 아내 껌딱지 사실을 밝혀 애정을 드러내 스튜디오 출연진들이 놀라기도 했다.

한편, 정겨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학교 재학중인 음대생 아내와 일본여행, 카페, 수영장 데이트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결혼 1년차인 정겨운 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에 “완전 좋아보입니다~~행복하세요^_*”, “축하드려요~!!와 벌써 1년되셨다니 참 빠르네요!!” 등 팬들의 응원 섞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능에 출연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정겨운(출처=정겨운 인스타그램)

정겨운 프로필

▲지난해 결혼한 정겨운 부부(출처=정겨운 인스타그램)

지난 2004년 모바일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한 정겨운은 드라마 ‘닥터챔프’, ‘샐러리맨초한지’, ‘싸인’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드라마 뿐 아니라 영화, 광고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우수상’, ‘S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부문 남자 우수상’, ‘제4회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드 스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유혜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