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해외여행 순위]추운 겨울 맘 놓고 떠나는 12월 신혼여행지 추천
2019-06-12 09:00:03
김현욱
▲12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알아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춥고 시리지만 그래서 더욱 포근하게 다가오는 겨울철의 결혼. 성대한 결혼식을 마치고 맞이할 남부럽지 않은 즐거운 순간들을 위해 12월 신혼여행지 추천지로의 관광을 고대하고 있을 것이다. 신혼여행지순위에 거론되는 12월 신혼여행 장소에 대해 알아보자.

▲드라마 <궁>촬영지로 알려진 '콜로아느 섬'(출처=게티이미지뱅크)

마카오 겨울여행

중국 난하이유역 부근의 특별행정구인 마카오는 전체적으로 우리나라보다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겨울철에도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다. 12월 신혼여행지 추천 마카오 겨울여행으로써 가기 좋은 곳 '콜로아느 섬'은 마카오의 남쪽에 위치한 어촌 마을로 인기 드라마 <궁>을 촬영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북적이고 사람이 많은 마카오의 도심에 비하여 '콜로아느 섬'은 비교적 조용한 편이며 포르투갈식 건물이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곳이다. 12월 신혼여행지 추천으로 가기 좋은 콜로아느 섬에는 바로크 양식의 성 프란시스 자비에 성당이 있으며 해변 산책로에서 배우자와 함께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며 거닐어보는것도 좋다.
해외 겨울여행으로 가기 좋은 '몬테 요새'는 대포 22대가 놓여 있어 전시의 살벌함을 눈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몬테 요세는 네덜란드 침입 시에 사용되었던 곳이지만 오늘날에는 마카오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로써 그 역할을 해내고 있어 12월 신혼여행을 마카오로 떠난다면 가보기 좋은 곳이다.

▲분위기가 좋은 발리 '꾸따 비치'(출처=게티이미지뱅크)

발리 겨울여행

힌두 문화의 전통이 그대로 남아있기에 해외여행 순위가 높은 편인 '발리'는 인도네시아 순다열도에 위치해 있는 곳이다. 발리의 '꾸따 비치'는 해외 겨울여행 시에 들리기 좋은 곳이며 분위기가 좋아 12월 신혼여행지로 추천하기 좋은 곳이다. 12월 신혼여행지 추천 '꾸따 비치'에는 광활하고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의 전경을 볼 수 있으며 서핑을 즐기기도 좋아 바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를 선호하는 부부들도 가기 좋은 12월 신혼여행지 추천지이다. 
12월 신혼여행지 발리에서 가기 좋은 '우붓 재래시장'은 발리 우붓을 대표하는 곳으로 각종 수공예품이나 잡화, 악세사리를 볼 수 있는 곳이다. 12월 신혼여행지 추천국가 방문 후 한국으로 돌아올 때, 주변 사람들을 위한 기념품을 구매하기도 좋은 곳이다. 특히 이곳에는 카페 및 레스토랑이 있어 함께 들르기 좋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