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넷플릭스영화 추천·넷플릭스 미드 추천으로 킬링타임하자
2018-11-28 09:00:22
김현욱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영화들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넷플릭스영화 추천작품은 매우 다양하여 짧은 시간 내에 모든 영화들을 보기는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청을 하고 호평을 남긴 몇 개의 넷플릭스 영화 혹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을 보는것도 좋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많은 감동을 얻어간 넷플릭스영화 추천 작품을 모아보았다.

▲<아웃로 킹>은 긴장감 넘치는 영화 중 하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영화 - Outlaw King

아웃로 킹(Outlaw King, 2018)은 액션, 드라마 장르의 영국 영화로 데이빗 맥킨지 감독의 작품이다. 데이빗 맥킨지 감독은 <아웃로 킹>뿐만 아니라 <스타드 업>, <로스트 인 더스트>, <락 앤 러브> 등의 주옥같은 작품을 쏟아내었던 감독이다. 그의 넷플릭스영화 추천 <아웃로 킹>에는 애런 존슨과 크리스파인, 스티븐 딜레인 등의 영화가 나오며 압도저인 기대지수를 자랑하였다. 종이 될 것인가, 혹은 왕이 될 것인가를 다루는 <아웃로 킹>은 영국에 충성을 약속했던 스코틀랜드의 귀족 로버트 부르스가 치욕을 씻어내기 위하여 그가 피를 나누 형제들과 함께 반란을 일으킨는 영화로 박진감과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시각적 쾌감을 자랑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웃로 킹'은 역사에서도 중요한 인물을 다루어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욱 관심있게 볼 수 있을 법한 작품 중 하나다.

▲판타지의 요소가 가미된 <매니악>(출처=게티이미지뱅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매니악

2018년 넷플릭스영화 추천작인 '매니악'은 청소년이 관람 할 수 없는 작품이며, 패트릭 서머빌에 의해 제작되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가 높은 <매니악>에는 엠마 스톤과 조나 힐, 저스틴 서루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이는 신약 실험에서 처음 만난 애니와 오언은 실험 도중 두 사람의 환상이 계속 연결되는 기이한 현상을 경험하게 된다. 마음을 치료하기 위한 약물이 오히려 환각 증세를 일으키는 것이다. 이는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박사가 문제일까, 혹은 우울증에 걸린 컴퓨터에 의한 것일까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매니악>의 예고편에서는 그들의 마음의 병을 치료하는 이야기를 담아내었으며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환상 속으로 빠져드는 내용을 담아 시청자들로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게 되었다. 판타지스러우면서도 은근한 느낌의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작을 보고 싶다면 <매니악>을 보자.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