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조덕제‧반민정 성추행 영상 “누가 주연급 연기중?" 동영상 보니 옷 다 찢고 말 안들어
2019-06-05 09:00:03
유혜영

반민정, 조덕제 성추행 사건

▲조덕제, 반민정 사건이 재조명됐다(출처=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캡처)

[리서치페이퍼=유혜영 기자] 배우 반민정이 조덕제 성추행 영성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7일 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조덕제‧반민정 사건을 다루며 배우 반민정이 출연해 제작진의 인터뷰에 응했다.

반민정은 “(감독이)산반신 위주니까 하체는 안 나온다”라며 “시늉만 하랬는데”라며 설명하며 당시 상황에 대해 어렵게 이야기를 꺼냈다.

실제 영상에는 조덕제가 신체 부위를 가리고 카메라 반대 방향으로 도망치는 반민정의 모습이 등장했으며 피해 사실 설명 중 반민정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조덕제 측은 억울하다는 주장을 하며 유튜브 채널 생방송을 통해 사건에 대한 네티즌의 질문에 답변하기도 했다.

▲배우 반민정이 성추행 영상을 공개했다(출처=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캡처)

조덕제 해명

▲조덕제는 사건에 억울함을 호소했다(출처=MBC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캡처)

조덕제 유튜브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 방송으로 깨끗하게 결판내자”, “이런 장면 찍으면서 기분좋은 여배우가 어디있겠나 싶고. 본인만 알겠지만 오해성 다분한 무죄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덕제는 지난 9월 강제추행 치상 등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유혜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