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io-Culture Korean
스타일 변신을 원한다면 '여자 단발펌·중간단발 펌'
2018-11-28 12:00:41
김현욱
▲많은 연예인들이 단발펌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최근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한예슬 단발펌이나 아이유 단발펌, 송혜교 단발펌으로 기존의 스타일을 벗어나 새로운 이미지로 탈바꿈함에 따라 많은 여성도 그들의 단발펌을 따라해보려는 시도가 있다. 같은 단발펌이라도 컬러감, 기장감과 컬감을 다르게 해서 개인에 맞는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기에, 다음의 여자 연예인 단발펌을 살펴보고 제일 잘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골라보도록 하자.

▲굵은 C컬로 포인트를 준 단발펌(출처=게티이미지뱅크)

한예슬 단발펌

세련되고 단아한 느낌의 한예슬 단발펌은 물결이 치는 듯한 굵은 C컬로 포인트르 주었다. 층이 없는 느낌에 시스루뱅 앞머리와 잘 어울리는 여자 단발펌이다. 한예슬 단발펌은 계란형 얼굴에 잘 어울리지만 사람에 따라 얼굴형의 특징과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한예슬 단발펌은 앙증맞은 버섯을 연상케 하는 머리로 귀여운 이미지까지 더할 수 있다. 또한, 한예슬 단발펌은 머리에 볼륨이 없거나 머리카락이 다소 얇은 사람이라도 할 수 있으며 볼륨감을 더해 생기있는 인상을 주기에 알맞다.

▲끄트머리를 'S'컬로 처리한 여자 단발펌(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이유 단발펌

긴 머리를 고수하던 아이유 씨가 '아이유 단발펌'을 했을 때 많은 여성들은 그녀의 머리를 따라하게 되었다. 상큼발랄한 매력을 더해주는 아이유 여자 단발펌은 중간단발 펌으로도 알맞으며, 취향에 따라 더욱 짧게 연출할 수도 있다. 아이유 단발펌은 반묶음으로 스타일링해주어도 상당히 예쁘다. 아이유 단발펌은 머리의 말단 부분에 얇은 C컬이나 S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아이유 단발펌은 손질하기도 쉽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단발펌 스타일이다. 취향에 맞게 단발의 컬 정도를 조절함으로써 다른 인상을 줄 수 있다. 

▲깔끔한 인상의 송혜교 단발머리(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송혜교 단발머리

tvN의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하는 배우 송혜교 단발머리가 화제다. 송혜교 단발머리는 보브펌이며 끝에 살짝 C컬펌을 더하여 스타일링할 수 있다. 남자친구 송혜교 머리는 숏단발 헤어스타일로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자신이 선호하는 컬러, 혹은 퍼스널컬러에 맞는 색상으로 염색까지 가미하여 더욱 신비로운 인상을 줄 수 있다. 남자친구 송혜교 머리에 일자 앞머리를 내거나 시스루뱅, 처피뱅 등으로 마무리해주면 된다. 송혜교 씨의 단발펌은 끝이 살짝 말리는 귀여운 스타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특징이다. 기장을 짧게 할 경우 옆머리를 귀 뒤로 넘겼을 때 더욱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현욱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