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Korean
도톰한 입술 만드는 ‘립플럼퍼’, ‘시에로 립플럼퍼’ 다양한 립플럼퍼 브랜드
2019-06-04 09:00:03
홍승범

[리서치페이퍼=홍승범 기자] 립플럼퍼는 순간적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준다는 효과로 많은 인기를 갖고 있다. 특히 안젤리나 졸리같은 매력있는 ‘졸리립’을 만들어 주는 코스매틱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립플럼퍼를 이용하면 조금 더 도톰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출처 = 위키미디어 커먼스)

립플럼퍼는 기존의 립스틱 등보다 훨씬 더 입술을 부각시키고 돋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보여준다. 입술이 얇은 것이 콤플렉스인 이들이나 전체적으로 푸석푸석한 인상을 보이는 이들에게는 이 립플럼퍼가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립플럼퍼와 다양한 립플럼퍼 제품 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졸리립’ 만들어주는 ‘립플럼퍼’, 다양한 립플럼퍼 브랜드는?

립플럼퍼는 일반적으로 입술을 두배 정도 커보이게 만들어준다고 한다. 최근에는 틴트립밤 등의 다양한 립 보호 기능까지 추가되어 한층 더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이것 저것 바르는 것들이 많을 때에는 립플럼퍼를 이용해서 도톰한 입술과 함께 을 더 촉촉하고 윤기있는 입술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립플럼퍼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역시 시에로 립플럼퍼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는 립밤과 틴트, 립오일 그리고 플럼퍼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가 일어나 쉽고 빠르게 도톰하고 매끈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텍스처를 적용해 야리야리한 컬러와 함께 입술 주름을 메우고 코팅해 유리알 립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다양한 립플럼퍼 제품들을 구입해 사용하는 것도 내게 맞는 립플럼퍼를 고르는 좋은 방법이다(출처 = JTBC4 ‘마이 매드 뷰티2’ 방송 장면)

글램글로우의 ‘플럼프레이져스 매트 립 트리트먼트’는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을 돕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 사용 전 바르는 것이 좋다. 특히 사용 후 립 컬러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여 더욱 뚜렷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쏘내추럴의 ‘우 립 오일 플럼퍼’는 보르피린과 멘톨 성분을 함유해 주름진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준다. 더불어 혈색을 불어 넣어 다른 립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생기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타입으로 가벼운 오일 제형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입술 건조함은 막고 각질을 잠재운다.

립플럼퍼가 없다면?, 다양한 립 제품으로 졸리같은 도톰한 입술을

립플럼퍼를 고를 때에는 여러 가지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캡사이신이나 멘톨, 계피, 민트, 생강오일 등의 성분이 있을 수 있는데 이런 물질에 자극을 받는 체질이라면 립플럼퍼 사용을 조금 자제할 필요가 있다. 립플럼퍼 제품들을 사용할 시에 다양한 부분들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한다.

▲립플럼퍼 제품을 활용하지 않아도 졸리같은 입술을 만들 수 있다(출처 = 픽사베이)

립플럼퍼가 없다면 다양한 제품들을 활용해서 도톰한 입술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립라이너와 립글로스 등을 활용하여 오버라인을 그리고 입술중앙에 덧 바르면 조금 더 도톰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음영의 컬러 대비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홍승범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