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꽃미모'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 군대 안 간다?…과거·근황 사진도 '대박'
2018-11-29 13:35:09
김유영
▲김기범은 연기자로 데뷔했다(출처=온라인커뮤니티)

[리서치페이퍼=김유영 기자] 전 슈퍼주니어 멤버 김기범이 SBS플러스 '두발 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참여했다.

▲김기범은 중국에서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출처=더팩트 뉴스 캡쳐)

슈주 김기범 두발라이프 출연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SBS프리즘타워 2층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두발 라이프' 제작발표회에는 이수근, 유진, 김기범, 황보라, 엄현경, 옥근태 PD가 참석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의 예능 활동에 관심이 모아졌다. 그는 "프로그램 취지가 걷는 것에 대한 희망. 긍정적인 부분을 에너지로 전해드리는 것 같아서 좋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고아라는 2005년 성장드라마 <반올림 시즌2>로 데뷔, 이후 2015년 11월 슈퍼주니어 1집 앨범 [SuperJunior 05] 슈퍼주니어로 데뷔했다. 그러나 1달 후인 2015년 8월, 연기자 전향 관계로 탈퇴를 알리며 슈퍼주니어 멤버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김기범은 슈퍼주니어 전 멤버다(출처=온라인커뮤니티)

슈퍼주니어 김기범 중국 활동 근황 

김기범은 슈퍼주니어 활동과 꾸준히 연기 활동을 지속해왔다.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눈꽃>, <뿌리깊은 나무>, <아이러브 이태리>를 비롯해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 <주문진> 등에 출연했다.  김기범은 미국 국적을 가진 미국인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신이고 한국켄트외국인학교를 졸업했다.  
2011년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의 박팽년 역으로 출연한 이후 사실상 국내에서 활동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으며 중국 HBS 무협드라마 <천룡팔부>, IPTV전용 8부작 드라마 <주왕>, 중국 영화 <김치는 크레이피쉬를 좋아해> 등에서 열연했다. 
한편, 이수근, 유진, 황보라, 엄현경, 슬리피, 이희경, 유현준 교수, 양치승 등이 출연하는 두발라이프는 오는 12월 6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SBS Plus를 통해 첫 방송된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김유영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