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진이 운영하는 하와이안 글로벌 카페&다이너 '알로하테이블(ALOHA TABLE)'이 오는 12월 18일 위례신도시 도심형 쇼핑몰 스파필드시티 위례점에 오픈한다.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 위례 신도시에 그랜드 오픈하는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F&B매장은 '자연 속'을 콘셉트로 이국적인 경관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 놀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도심형 복합 쇼핑몰이다.

'알로하테이블'은 스타필드시티 잇토피아에 위치해 있다. 하와이의 따뜻하고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도심 속 하와이를 느끼게 한다. 매장 곳곳에 걸려있는 서핑보드 등 인테리어가 주는 분위기는 하와이만이 가지는 '특별함'과 '따뜻함'을 표현한다.

'알로하테이블'에서는 '하와이안 소울 푸드'로 불리는 '포키(POKE) 라이스 보울'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키 라이스 보울은 작게 썬 참치와 문어, 아보카도, 그리고 연어까지 신선한 재료의 조합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하와이 노스쇼어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낸 '갈릭쉬림프, 그리고 하와이 페스티벌에서 빠지지 않는 '하와이안 립아이 스테이크' 등 하와이안 스타일의 정통 로컬 메뉴들을 선보인다.

또한 '알로하테이블'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은 그랜드오픈을 맞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알로하테이블 머그컵'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본점을 둔 알로하테이블은 일본에 다수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에서는 청담점과 코엑스 파르나스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시흥점, 그리고 12월 18일 오픈하는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알로하테이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