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기록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본다. 13일 현재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는 게임으로 랭크되고 있다. Netmarble Corporation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앱 평가점수 81점을 기록하며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이어 2위를 차지한 것은 검은사막 모바일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일주일전 순위 1위에 이어 이번주 2위를 기록했다. Pearl Abyss Corp.이 배급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앱 평가점수 81점을 기록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매출순위 3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이다. Netmarble Corporation이 배급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 앱 평가점수70점을 기록하고 있다.

앱스토어 모바일매출순위 4위는 모두의마블다. Haisheng Huang이 배급하는 신역전설 - 말세의 천국을 타파는 앱 평가점수70점을 기록하고 있다.

게임매출순위 5위는리니지M, 6위는왕이되는자 - 서민에서 왕까지, 세상을 흔드는 자가 차지했다. 7위는 붕괴3rd, 8위는FIFA ONLINE 4 M by EA SPORTS™, 9위는 오크, 10위는 삼국지M이 차지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이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다.
구글 모바일매출순위 1위는 리니지M이 차지했다. NCSOFT Corporation이 배급하는 리니지M은6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구글에서 집계한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2위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가 차지했다. Netmarble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81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3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가 차지했다. Netmarble이 배급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70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4위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차지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PEARL ABYSS이 배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5위는 뮤오리진2가 차지했다. Webzen Inc.이 배급하는 뮤오리진2는8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