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로 떨어진 쌀쌀한 겨울 날씨에 절로 따뜻한 공기가 그리워지는 요즘이다.

특히 다가오는 겨울 방학, 크리스마스 등 각종 이벤트를 앞두고 가까운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 필리핀은 가까울 뿐 아니라 멋진 자연풍광으로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 중 하나이다.

특히 세부는 보라카이의 폐쇄 여파로 인해 어느 때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있다.

세부는 많은 관광객들이 해양 액티비티 뿐 아니라 호핑투어를 즐기는데, 특히 많은 한인 업체들 중 '원터호핑'은 8년 동안 무사고로 해양 액티비티와 호핑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로 눈길을 끈다.

원터호핑은 "업체를 통해 호핑투어 및 해양액티비티를 이용한 실제 고객들의 많은 후기와 덧글을 통해 그 신뢰도를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방문율이 80%에 이르고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응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라고 전했다.

터호핑은 호핑투어시 인원제한을 두어 편안한 투어를 진행하며 수중사진촬영, 숙소 픽업&드랍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또 산미구엘 맥주를 추가금 없이 즐길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외 원터호핑에서는 파라세일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해양스포츠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편 원터호핑은 기존 진행했던 난루수안섬과 힐룽둥안섬투어를 2019년부터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판다논섬 과 올랑고섬 투어로 시범 운행을 확정하였다.

원터호핑 관계자는 "호핑투어 경험을 통해 더욱더 편안하고 많은 서비스를 즐길수 있게 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원터호핑을 통한 투어 예약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