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로 본 12월 경상북도 + 구미 가볼만한 곳

오늘 구미를 비롯한 경상북도 지역의 평균 기온은 -3도일 것으로 보이며, 해가 진 후 바람은 0.6 m/s로 고요한 바람 예상 15일 구미의 아침과 저녁은 바람와 기온의 영향으로 체감 기온이 크게 내려가 추운 날씨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아침 구미의 최저기온은 -4도 , 낮 최고기온은 8도 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경상북도 지역일대 아침 최저 기온은 0도 , 낮 최고기온은 7도 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날씨로 보는 경상북도 가볼만한 곳과 구미 여행 지도 / 대구 날씨


이번 주말, 경상북도 ‧ 구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날씨를 참고해보도록 하자. 15일 구미의 아침 최저기온은 -4 도 이고, 낮 최고기온은 8 도 일 것으로 예상된다.
구미 유명 관광지 구미동물원 , 구미 들성생태공원 문성지 와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고 있다. 구미 에코랜드는 산동참생태숲 및 산림복합체험단지, 자생식물단지 중심에 위치한 곳으로 각 시설을 아우르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함과 동시에 숲 생태계에 대해 알고, 이해할 수 있는 생태교육체험공간으로 에코체험관 , 영상실 , 어린이 북카페 등이 있고 그 중에서도 생태탐방모노레일은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기 좋은 시설로 유명하다. 구미 에코랜드는 구미의 주말 나들이 장소 , 드라이브 코스로써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