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주)위캔캠프(대표 이원석)는 오는 1월 4일부터 2월 22일까지 총 12기수(2박 3일)에 걸쳐 진행되는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겨울캠프의 중등부, 고등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모집 중인 2019년 겨울캠프는 국제청소년센터에서 기수별 2박 3일로 진행되며, 서울대학교 우수 학생들이 멘토로 나서 참가자들에게 1:1 개별 심층 멘토링과 과목별 공부 방법, 학교생활전략, 방학계획, 시험 준비 등의 내용을 전수한다.

특히 이번 겨울캠프는 메가스터디(주)에서 특정 기수 참가자에게 메가스터디 빅데이터 기출문제집과 백신과학(비매품)을 제공한다.

서울대 공신과 함께하는 겨울캠프는 중고등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 고취 기대감이 형성되어 매해 대부분의 기수가 조기 마감 되는 등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위캔캠프에서 진행하는 겨울캠프는 서울대학교 공신들로 이루어진 소규모 집중형 학습력 강화 캠프로, 참여 학생들은 과목별 몰입도를 높여 실전학습 실무법만을 골라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학습법 외에도 동기부여, 진학, 인성 등 주제가 진행되며 2박3일에 걸쳐 집중적으로 진로와 진학에 대한 멘토링을 받게 된다.

참가학생 1인당 6명 이상의 서울대학생 공신 멘토가 배정돼 멘토링을 전수하며 참여 학생은 우수 멘토들의 실제적인 학습실무법을 자신만의 학습법으로 습득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다.

2019년 진행 예정인 겨울캠프는 더욱 강력해진 대표 멘토진으로 구성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대학교 전국 수석인 이두환 멘토를 비롯해 자율전공학과 등 우수한 학생들이 대거 참여하고 학생부종합전형을 진행하는 스타강사출신 "장동규 입시전략연구소 원장" 등 전문 진학컨설턴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학부모 및 학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수능 수리영역 만점자 안일민 총괄실장 역시 "캠프 참가자들의 성적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학습법 교육과 함께 학생이 자신의 진로를 구체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위캔캠프(주)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 대비해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아 숙박형 멘토링 캠프를 찾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서울대 공신 학습법 멘토링 겨울캠프' 신청은 위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현재, 18기와 22기를 제외하고 조기 마감이 이루어지고 있다. 신청은 위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