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전략과 실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다

웹과 모바일 이용량이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쇼핑몰과 온라인 마케팅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쇼핑 시장의 규모는 지난해 78조를 돌파하면서 오프라인 시장을 위협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 시장 규모는 100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온라인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과 마케팅을 원하는 기업들이 많지만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안정적인 매출을 끌어 올리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항상 고민이다.

특히 불경기에서는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소비자를 매혹하는 마케팅 전략이 내포된 쇼핑몰과 전략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탄탄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효과적으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수단이다. 많은 소비자를 쇼핑몰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시장과 제품분석, 타겟층 분석과 이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플랜이 필수다.

일반적으로 쇼핑몰은 고도몰, 카페24. 가비아, 위사, 그누보드 등 크고 작은 솔루션을 활용하여 맞춤형 제작을 하고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업종별 검증된 마케팅 전략으로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최적이다.

마케팅기획사 밸류마케팅은 빠르게 바뀌는 디지털 환경에 최신전력과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시스템으로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아이디어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 한다. 마케팅 전략으로 고도몰 등의 솔루션으로 쇼핑몰도 직접 개발하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이 내포된 쇼핑몰과 마케팅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소비자 유입 및 매출증대가 가능하다.

밸류마케팅 관계자는 "회사의 설립 목표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누군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불경기속에서도 우리의 광고주는 호황을 누리고 있다"며 자사는 전문 인력과 최신기술,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함께 고민하며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자리매김과 성장까지 함께 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밸류마케팅은 12~17년차 전문인력이 업종별 쇼핑몰, 대출, 보험, 장기렌터카, 가전제품, 가구, 식품, 음료 등에 최적화된 고급인재로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쇼핑몰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화가 가능한 범위내에서 계약을 진행하고 있어 광고주의 신뢰가 두텁다.

밸류마케팅(VALUEMARKETING)은 1인 창업기업,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제조사, 교육회사, 쇼핑몰, 건강식품, 서비스업, 호텔, 가전제품, 대출, 보험, 방송사, 식료품 등의 다양한 광고주와 함께 최적화된 시스템과 검증된 업종별 마케팅 전략을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