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Dr.C60이 새로이 출시한 미백마스크팩 '풀러린 마스크팩'이 미스코리아와 함께 하는 자리에 선보여지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Dr.C60은 지난 대구한국일보 송년회 행사에서 '풀러린 마스크팩'이 공식 협찬제품으로 선정됨으로써 해당 행사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나눠지고 현재 당시의 호응으로 좋은 피드백을 받아 올해 더욱 대성하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금번 행사에는 성화성그룹 강걸 회장 등 유명 인사들이 함께 했으며 '불후의 명곡' 가수로 유명한 민우혁과 뮤지컬배우 홍본영이 축하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이 행사에서 당시 풀러린마스크팩은 현장 참석자 약 750여 명에게 모두 나눠줬으며, 특히 행사에 함께 한 2018미스코리아 선 송수현, 2018미스코리아 미 이경민 등 미스코리아들도 함께 해 풀러린마스크팩에 대한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노벨상 수상원료 '풀러린(Fulleren)'을 이용한 미백마스크팩 '풀러린마스크팩'은 최근 국내에 정식 런칭해 판매를 시작한 상태로써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해외 수출도 추진 중이다. 이달부터는 전국 약 150개의 약국과 병원 등에도 입점 예정에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아름다움에 있어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미스코리아와의 자리에서 눈길을 받은 제품이기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천연화장품을 통해 올해 피부관리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사례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