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투자 블록체인 플랫폼 디시온(Dsion), 태국,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Genesis & LD Blockchain Meetup' 참가

2019-01-11 10:00:00 조호용 기자

글로벌 스타트업 투자 플랫폼 디시온(Dsion)이 1월 14일(월)~17일(목)까지 태국과 베트남에서 열리는 'Genesis & LD Blockchain Meetup/Southeast Asia' 행사에 참가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태국과 베트남에서 주최되는 이번 'Genesis & LD Blockchain Meetup/Southeast Asia' 행사는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 전문기업 Genesis Group과 LD Group이 세계 최고의 블록체인 프로젝트팀, 언론, influencer, 국제 투자자들을 모아 블록체인의 미래와 글로벌 커뮤니티에 대한 잠재성을 공유하고 토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15일 태국에서 열리는 'LD REDEFINE MEETUP'의 주관사 LD Group은 블록체인 산업을 위한 컨설팅, 컴플라이언스, 자금조달, PR/마케팅 등을 제공하는 투자 전문 기업이며, 17일 베트남 밋업 'GENESIS C.A.T Meetup'을 주관하는 Genesis Group은 기업가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투자 전문 기업이다. 

공정하고 안전한 투자 플랫폼으로 각광받아온 디시온은 4차 산업혁명의 선두에 있는 ICO, 블록체인 기술 위에 스타트업 투자를 구현한 기업으로 인정받아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 특히 디시온이 자체 개발하여 현재 특허출원중인 가치보증토큰(Value Assurance Token)은 블록체인 내에 별도의 펀드를 조성함으로써 투자한 기업으로부터 투자금 회수가 불가능해졌을 때 사용된다. 이와 같은 안전장치를 통해 기존 크라우드펀딩의 투자금 회수 불확실성에 대한 위험을 낮추고 ‘높은 수익과 낮은 위험’이라는 투자 생태계를 만들어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디시온 서종필 대표는 "이미 많은 블록체인 ICO 전문가들과 요즈마 펀드를 비롯한 글로벌 스타트업 투자 전문가들이 블록체인 기술 위, 공정하고 안전한 스타트업 투자의 긍정적인 가능성을 공유하였다”며 “이번 ‘Blockchain Meetup' 참가가 디시온이 꿈꾸는 스타트업 투자 생태계와 가치를 많은 블록체인 관련 기관 및 벤처 캐피털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Genesis & LD Blockchain Meetup/Southeast Asia'는 오는 15일 태국 방콕, 17일에는 베트남 호치민시티에서 진행된다. 디시온은 양일 모두 참가하기로 되어있으며 '스타트업 펀딩을 위한 블록체인'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디시온은 작년 11월 필리핀, 12월 싱가포르에서 2번의 스타트업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로드맵 일정에 따라 마지막 퍼블릭 세일을 계획 중이다.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