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 맞이 요기보 맥스&릴랙스 세트 30% 할인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요기보가 신년 이벤트로 요기보 맥스&릴랙스 세트 30% 할인가로 공동구매 이벤트를 단행한다. [사진=요기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YOGIBO)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공동구매 이벤트'를 선보였다.

'요기보 공동구매'는 30% 할인가에 요기보 대표 빈백소파인 요기보 맥스와 릴랙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요기보에서는 최초로 진행하는 형태의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빈백소파 '요기보 맥스'에 함께 사용하기 좋은 릴랙스 3종 '카터필러 롤', '요기보 롤맥스', '요기보 서포트'가 더해진 3종 세트가 그 대상이다. 소비자에게 보다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려는 취지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세트당 최소 인원 30명이라는 조건부로, 오는 금요일인 1월 18일까지 요기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박대진 요기보코리아 대표는 "신년부터 많은 분들에게 좋은 가격에 요기보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대된다"며, "2019년을 요기보가 고객과 더욱 가까이하는 뜻 깊은 해로 만들 것"이라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요기보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대안학교에서 진행한 '도서관 꾸미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브랜드 제품 32종의 정상가 인하 및 20종의 제품 배송비를 인하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 요기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는 요기보 빈백소파 7종 구매 시 10% 할인 및 리필비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신년맞이 빈백소파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21일(월)까지 진행하며, 요기보 피라미드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