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과 새해를 맞이하며 집안에 보온효과를 더해줄 수 있는데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의 전환이 가능한 커튼을 알아보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암막커텐, 린넨커텐(공장도 가격), 수입지, 자가드, 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 침구류 등을 전문으르 취급하는 봉성커텐은 고객들이 처음 계약에서부터 설치까지 기분좋게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보장하고 있어 인기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의 집에 맞게 센스 있는 감각을 보여주며 아파트와 신혼집은 물론이고 전원주택, 빌라, 병원, 펜션, 거실, 안방, 회사, 행사장 등 다양한 장소의 시공경력을 자랑 하고 있는 봉성커튼은 이번 겨울철 커튼인테리어에 대해서 린넨 커튼과 암막커튼으로, 심플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전해주는 윈도우 스타일링이 강세이며, 깔끔한 화이트 무지 린넨 스타일의 속 커튼과 햇빛 차단 기능이 우수한 북유럽 스타일의 블루 컬러의 암막커튼이 인기가 많다고 한다.

화사한 화이트 린넨 스타일의 속커튼과 햇빛 차단 기능이 뛰어난 패브릭 스타일의 암막커튼으로 이중레일 커튼이 인기가 많으며 유통 과정 상에서 오랜 거래처 관리를 통한 마진을 최소화 시키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인테리어 업체들에 비해 비용부담이 훨씬 준다고 한다. "착한 품질과 착한 가격으로 고객의 취향과 장소에 어울리도록 1:1 맞춤식 최상의 커튼과 블라인드를 원하신다면 언제나 봉성커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동대문 종합시장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중간 유통 과정이 없이 판매하고 있기에 서울과 경기 근교 신도시 지역에서 아파트 거실커튼, 레이스커튼, 암막커튼과 암막블라인드를 준비하는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