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Press release
구몬학습 ‘미라클릭’ 캠페인, 클릭으로 기적 이뤄냈다
2019-01-15 17:02:14
신은지

공개 하루 만에 참여 1만 건을 돌파했던 구몬학습의 ‘미라클릭’ 캠페인이 이번에는 시작 일주일 만에 기부 목표량을 넘겨 화제다.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진행하는 ‘미라클릭’ 캠페인은 크리에이터 승헌쓰(본명: 백승헌)가 출연한 구몬학습 외국어 CM송 뮤직비디오에 ‘좋아요’를 누르면 5개당 1권의 도서가 기부되는 캠페인으로, 목표는 5,000권이었다.

캠페인은 구몬학습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나눔의 기적이 만들어진다는 뜻에서 ‘미라클릭(미라클+클릭)’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크리에이터 승헌쓰는 ‘미라클릭’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여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다.

캠페인을 함께하는 승헌쓰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30만여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다. ‘승헌쓰 언어’라고 불리는 특유의 말투, 성대모사와 노래커버 등 넘치는 끼를 활용한 콘텐츠로 20~3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평소 ‘컴온’을 ‘구몬’으로 변형해 말하면서 ‘구몬요정’이라는 별명이 불리어왔다.

이번 목표 조기 달성은, 지인을 게시물에 태그하여 참여를 독려하고 영상으로 일명 짤을 만들어 배포하는 등 네티즌들의 활발한 참여가 뒷받침 됐다. 평소 승헌쓰를 응원하던 가수 폴킴 역시 인스타에 해당 영상을 업로드하며 “나도 구몬 해야겠다”고 댓글을 남기며 캠페인을 독려하기도 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속 성인 외국어 학습에 대한 내용을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해주셨다. 구몬 외국어 학습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지면서 전년 대비 상담 건수도 2배 이상 늘었다. 오는 20일 집계가 마감되는 날까지 모두가 즐기며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