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은 건조하고 차가운 기온만으로도 피부의 컨디션에 무리를 주지만 온수와 냉수를 넘나드는 듯한 실내외의 큰 온도 변화로 인해 평소와 같은 스킨케어로는 건조해지는 피부를 회복하기가 쉽지 않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여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져 새로운 환경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대비해야 하는데 이로 인해 여행 중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여행용세트와 더불어 피부에 가장 혹독한 계절이라 할 수 있는 겨울을 이겨 내기 위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나만의 보습 스킨케어 루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기이다. 

피부 장벽을 튼튼히 강화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확실히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을 쓰는 것이 중요한데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미네랄오일, 변성알코올, 동물성 라놀린, 인공향, 인공색소 등 피부 모공을 막거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여 만든 천연 성분의 저자극성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저자극성 화장품과 민감 피부를 위해 최적화된 전문 라인을 갖고 있어 피부 특징과 환경에 맞춰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전문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더말로지카 공식몰에서는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민감, 보습 전문라인 제품을 25% 할인하여 이벤트 진행 중이다. 또한 2019년 1월을 맞이하여 소용량의 더말로지카 베스트 제품 트래블사이즈를 출시하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부 건강을 위한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30여년의 역사를 가진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로써 현재 전세계 80여개국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