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2019 싱글 남녀의 아름다운 만남을 위해 '처음 느낌 그대로, 미팅파티 초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이 선보인 '처음 느낌 그대로, 미팅파티 초대 이벤트'는 2월 7일(목)까지 신청할 수 있다. 만 27세 이상 대졸자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대상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이 진행되며 비회원일 경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신원인증 절차와 간단한 인터뷰에 참여해야 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이벤트 담당자는 "결혼을 꿈꾸는 미혼남녀에게 품격 있는 만남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2019 처음 느낌 그대로, 미팅파티 초대 이벤트를 기획했다. 매회 압도적인 커플 달성율을 자랑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에 초대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싱글 남녀를 위해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 중이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비용, 후기, 순위, 등급표 바로알기 그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스페셜 재혼맞선 이벤트, 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PARTY: 사랑을 기대해 미팅파티'에 참여할 싱글 남녀를 모집 중이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최근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