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가 밝았지만 여전히 추위는 매섭기만 하다. 겨울철은 공기가 건조하고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손상되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겨울 미세먼지와 온풍기, 히터 등의 환경은 건조하고 손상 받은 피부를 더욱 악화시키는 요인이다.

이 때문에 겨울에는 메이크업 전과 후 모두 기능성 보습 화장품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 누밍크의 톤업크림이 촉촉한 보습효과와 미백효과로 겨울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누밍크 톤업크림은 현재 K-pop 스타들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정은경 대표가 수년간의 노하우를 살려 탄생한 제품으로 수분 공급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걸그룹 피부처럼 자연스레 피부를 밝혀 줄 수 있도록 화이트닝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따라서 누밍크 톤업크림 하나만으로도 수분 케어와 미백이 가능하며 톤업 효과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간편화장품으로도 입소문이 났다. 이 제품은 특히 맑고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스'48' 출신 누밍크 모델 윤해솔이 겨울철 피부 관리 비결로 밝히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누밍크 톤업크림은 겨울철마다 피부 속 건조로 인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개발되어 수분 유지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한 수분 화장품이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과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기 때문에 겨울철 자극 없이 피부진정 및 보습이 가능하다. 특히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메이크업의 장시간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 화장품으로 적합하다.

한편, 누밍크 마스크팩 또한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수분이 많이 담겨 보습 효과가 높은 보습팩으로 겨울에 기저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 효연이 애용하는 마스크팩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갑자기 뒤집어진 피부에 빠른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겨울철에 내부 외부 기온에 따라 예민해지는 민감 피부를 갖고 있을 때 누밍크 마스크 팩을 피부 진정 팩으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특히 누밍크 톤 업 크림 및 마스크 팩을 메이크업 전 후, 동시에 사용하면 겨울철에도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수분 공급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두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재 누밍크 온라인몰에서는 두 제품 모두 할인 가격에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 GS리테일 드럭 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