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비 김태희 딸, "쌍꺼풀 있는 눈이 엄마 빼다박아" 누구 닮았나 봤더니? "웃는건 아빠 닮아"
등록일 : 2019-02-06 11:35 | 최종 승인 : 2019-02-06 11:35
신빛나라
▲'더 유닛' 방송 장면 (사진=ⓒ KBS 홈페이지)

[리서치페이퍼=신빛나라 기자]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오늘(6일) 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비는 지난 2017년 배우 김태희와 오랜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으며, 현재는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있다. 과거 비는 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에 자신의 딸의 외모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비는 자신의 딸 사진을 출연진에게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 사진을 본 황치열은 "웃는 게 딱 너다"라고 말해 그 외모가 아빠인 비를 닮았음을 암시했다. 그러자 비는 '아빠 미소'를 지으며 딸바보다운 면모를 그대로 드러냈다.

 

이어 비는 "딸이 날 닮긴 했는데 눈에 쌍꺼풀이 있다"고 밝혀 눈은 엄마 김태희를 닮았을 것이란 누리꾼들의 추측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김태희와 비 부부는 딸의 개인 신상 노출을 우려해 이름과 얼굴 등을 대중들에게 공개하지 않고 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둘을 닮았으면 분명 이쁠듯", "아빠가 비라서 부럽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리서치페이퍼=신빛나라 기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