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러쉬 50% 세일...선물용으로 최고
2019-02-07 14:52:54
윤정현

[리서치페이퍼=윤정현 기자]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금일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 간 ‘프레쉬 세일’을 진행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전국의 지정된 러쉬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온라인 매장의 경우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판매하는 제품들은 모두 최소 8개월 이상 남은 제품들이다.  

러쉬는 영국 핸드메이드 화장품 브랜드로 입욕제, 바디제품, 헤어, 향수 등 독특하면서도 호감가는 향기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다소 가격이 있기에 파격적인 세일 소식은 더욱 반가운 것이 사실이다. 특히, 1년에 단 한번 실시하는 세일 소식에 오프라인 매장 일부에는 긴 줄이 늘어선 것으로 전해진다. 온라인은 아직 세일 기간이 아니지만, 러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하다.  
 

▲스테디셀러인 더티 스프레이는 세일 대상에서 제외된다(사진=ⓒ러쉬코리아 홈페이지)

그렇다면 러쉬에서 꾸준한 사랑은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무엇이 있을까? 

러쉬 더티스프레이는 상쾌하고 신선한 향인 ‘스피어민트 잎’과 오일로 편안한 느낌의 잔향을 내는 라벤더 오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가격대는 5만원이며 20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다. 러쉬 슈렉팩은 피부 트러블을 없애주고, 진정효과를 주기로 유명한 제품이다. 이 두 제품은 세일 대상에서 제외된 품목이기에 참고하도록 하자. 세일 대상 제품으로는 입욕제와 헤어, 보디, 스킨 케어, 비누, 기프트 등이며, 한정판 ‘2018 윈터 컬렉션’이 포함된다.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에서도 프레쉬 세일이 진행된다(사진=ⓒ러쉬코리아 홈페이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다음과 같다.  
▲롯데백화점 본점, 인천터미널점, 대구점, 청량리점, 미아점, 잠실점, 인천점, 수원점, 광주점, 전주점, 창원점, 일산점, 평촌점, 김포공항점, 구리점, 대전점, 중동점, 부산본점, 노원점, 광복점, 울산점, 분당점 ▲롯데몰 진주점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충청점, 디큐브시티점, 울산동구점, 미아점, 킨텍스점, 대구점, 울산점, 중동점, 목동점, 신촌점 ▲현대아울렛 송도점 ▲마리오몰점 ▲대학로점 ▲스타필드 고양점, 코엑스점,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동대구점, 김해점, 경기점, 의정부점, 충청점, 마산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 광주점, 강남점 ▲AK플라자 수원점, 분당점 ▲명동역점 ▲롯데소공 면세점 ▲경리단길점 ▲이태원역점 ▲두산타워점 ▲타임스퀘어 ▲신사가로수길 ▲여의도IFC몰 ▲명동1가점 ▲강남역점 ▲신림동 포도몰점 ▲대전 타임월드점 ▲홍대점 ▲압구정 1호점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