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가 오는 2월 14일, 15일 이틀간 수원시 팔달구에서 '찾아가는 요거프레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수원팔달문점의 오픈을 맞아 함께 준비한 '찾아가는 요거프레소'는 오늘 7일부터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예약 접수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커피음료(L사이즈) 구매 시, 머그컵 증정 이벤트 ▲15일 오후 7시, 당첨확률 100%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 요거프레소 수원팔달문점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15일 오후 2시에는 사전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원데이 클래스'가 예정되어 있다. 이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요거프레소 시그니처 메뉴인 메리 딸기와 메리 마카롱 즐기기, ▲카페너리 스틱커피, 핸드드립, 콜드브루를 이용해 나만의 홈카페 만들기등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팁을 선보인다. 

해당 원데이 클래스 신청은 오는 11일 공식 인스타그램 11시부터 4시까지 게시글을 통해 사전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찾아가는 요거프레소' 사전 신청을 접수한 참석자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요거프레소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프트 세트는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 개별 발표로 진행한다. 

커피숍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이전 '찾아가는 요거프레소'를 대구와 일산에서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수원 팔달구에서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생각한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찾아가는 요거프레소'와 원데이 클래스 등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