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Life
유니클로...U컬렉션 품절대란
2019-02-08 13:14:00
윤정현

[리서치페이퍼=윤정현 기자] 유니클로가 19ss 'U컬렉션' 출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U컬렉션'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이끄는 디자인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꾸준한 인기를 받아왔던 유니클로 u라인은 2월 1일 출시 직후 명동 중앙점, 잠실 롯데월드점, 신사점, 동성로 중앙점 등 주요 매장에 긴 구매행렬이 생겼다. 

출시 당일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온라인스토어에서는 2시간 만에 40개 상품의 일부 컬러와 사이즈가 대부분 품절됐다. 여성용 상품 중에서는 ‘리빙코랄’ 컬러의 상품들이 특히 좋은 반응을 얻었다. 봉제선이 없어 편안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의 ‘3D 니트’ 상품들도 대부분의 수량을 소진했다.  
 

▲ 유니클 'U컬렉션'은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이끄는 디자인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사진=ⓒ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올해 트렌드인 와이드 실루엣을 반영한 남성용 ‘U 와이드피트 테이퍼드 진’과 여성용 ‘U 하이라이즈 와이드 스트레이트 진’ 도 인기 색상의 전 사이즈가 품절 되었으며, 크루넥 티셔츠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전에 보기 어려웠던 화려한 색감의 상품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컬렉션은 화려한 컬러 매칭이 특징인 만큼 봄의 화사함을 미리 느낄 수 있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감성이 담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가 추운 날씨임에도 대기 줄이 형성될 정도로 소비 심리를 움직였다. 남녀고객 모두의 마음을 움직일 만큼 베이직한 디자인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유니클로 'U컬렉션'으로 매장 앞에 구매행렬이 생겼다(사진=ⓒ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Today's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