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M]9일 모바일게임순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앱스토어 1위 등극, 검은사막 모바일,왕이되는자 순...

2019-02-09 00:01:11 강수정 기자

▲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기록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본다. 9일 현재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는 게임으로 랭크되고 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앱 평가점수 80점을 기록하며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이어 게임매출순위 2위를 차지한 것은 검은사막 모바일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일주일전 순위 1위에 이어 이번주 2위를 기록했다. 펄어비스 스튜디오가 배급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앱 평가점수 81점을 기록하고 있다.

앱스토어 모바일매출순위 3위는 왕이되는자이다. 창쿨 엔터 테인먼트가 배급하는 왕이되는자는 앱 평가점수83점을 기록하고 있다.

애플 게임매출순위 4위는 피파온라인 4 모바일다. lisa wang이 배급하는 캐주얼 전략 RPG 삼국지 조운장군전은 앱 평가점수67점을 기록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매출순위 5위는브롤스타즈, 6위는리니지M이 차지했다. 7위는 모두의마블, 8위는오크, 9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 10위는 에픽세븐이 차지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이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다.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1위는 리니지M이 차지했다. 엔씨소프트 이 배급하는 리니지M은6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2위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가 차지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80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구글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3위는 검은사막 모바일가 차지했다. 펄어비스가 배급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은81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4위는 브롤스타즈가 차지했다. 브롤스타즈는 Supercell이 배급한다.
구글에서 집계한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5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이 차지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70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리서치페이퍼=강수정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