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스테이크&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푸릴리가 청주 서원점이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푸릴리는 수제 등심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외식 브랜드다. 돈까스 단품 가격에 수제 등심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치킨까스는 물론 스파게티와 피자, 고로케, 감자튀김, 떡볶이 등 총 20여종의 샐러드바를 함께 먹을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충북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푸릴리 청주 서원점'은 질 좋은 국내산 수제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등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해 가성비, 가심비 좋은 직장인 점심 장소 또는 데이트 장소, 주말 가족 외식 등으로도 부담없이 방문해 식사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함박스테이크&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푸릴리는 돈까스와 치킨까스, 함박스테이크 등 맛과 신서도를 유지하기 위해 본사에서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아 매장에서 직접 당일 생산하고 있다.


푸릴리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는 주 메뉴, 사이드 메뉴를 라인업해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튀김의 바삭한 식감과 신선도를 위해 고급 빵가루가 사용된다. 여기에 푸릴리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돈가스 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색다른 별미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푸릴리가 제공하고 있는 함박스테이크와 치킨까스 메뉴도 국내산 원육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편, 푸릴리 청주 서원점을 포함한 모든 푸릴리 매장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 동시에 계산을 하고 셀프로 홀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서빙이 필요하지 않고, 식사 후 고객이 접시를 직접 퇴식구로 반납하는 셀프 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매장 점주는 어려움 없이 쉽고 간편하게 매장을 운영/관리할 수 있다. 또한 홀 영업 인력을 최소화할 수 있어 소자본창업 또는 음식점창업 가맹점주의 인건비 절약도 가능하다.

푸릴리 관계자는 "푸릴리 청주 서원점이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온 가족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질 좋은 수제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무한리필 서비스를 부담 없는 착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 새해를 맞아 1인창업, 부부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창업 등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혜택을 지원 중이니, 가맹 창업 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