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대입에서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학생들은 대입 재도전에 대한 고심이 크다. 이에 따라 독학재수학원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비상에듀유일의 독학기숙학원 청평비상에서 재수정규반을 개강해서 운영하고 있다.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다양한 종류의 독서실 책상, 개별책상마다 구비된 1인 1pc, 쾌적하고 안락한 숙소, 활동량이 많은 수험생들을 위한 실내헬스장, 탁구장, 농구장, 풋살장, 베드민턴장 등 운동 공간, 영양식단을 고려한 맛있는 식사 제공 등 재수생을 위한 맞춤형 독학기숙형학원이다.

독학재수기숙학원인 청평비상에듀는 개별 맞춤형 지도를 위해 입소시 입학진단을 통한 학습방향과 목표대학을 설정한다. 면밀한 관리를 위해 강의를 담당하는 학과선생님이 직접 학생들과 학습계획을 세우고 올바른 학습이 이뤄지고 있는지 개별 테스트관리, 인터넷강의 진도체크, 이해도확인을 통한 피드백이 제공된다. 자습시간에는 일대일 개인 과외식 질문지도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하도록 돕고 있다.

재수독학기숙학원의 생활지도는 원활한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인터넷강의 학습이 많은 만큼 인강 사이트를 제외한 유해한 사이트를 차단한다. 지도선생님들은 24시간 학생들의 학습과 생활에 대한 현황 체크 등 면학분위기를 위한 철저한 감독을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수시로 상담을 통한 건강상태, 마음가짐을 확인해 건강한 수험생활이 유지되도록 돕는다.

비상에듀 독학재수학원 관계자는 "이번 독학정규반 모집은 선착순으로 모집하기 때문에 인원마감이 빠르게 이뤄질 전망"이라면서 "접수 방법은 전화접수, 온라인접수를 통해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독학기숙반 관련 문의사항은 청평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